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7:58
연예

미래소년 도현, 빌리 희화화 사과 "경솔한 행동 죄송" [전문]

기사입력 2022.04.06 17:0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미래소년 유도현이 걸그룹 빌리의 안무를 희화화했다는 지적이 일자 사과했다.

6일 미래소년 공식 SNS에는 유도현이 직접 작성한 사과문이 게재됐다. 유도현은 "빌리분들에게 깊이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 또한 이 영상을 보고 불쾌감을 느끼셨을 많은 분들에게도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빌리분들에게는 저희 매니지먼트를 통해 제 사과를 전달했고 저도 직접 사과를 드릴 예정"이라며 "제 경솔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고, 앞으로 더 주의하고 신중하게 모든 일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유도현은 미래소년 멤버들과 함께한 브이 라이브 방송에서 빌리의 '긴가민가요(GingaMingaYo)' 안무를 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과정에서 빌리의 안무 일부를 과장되게 표현해 희화화 논란이 일었고, 빌리 팬들은 불쾌감을 표출했다.

이하 미래소년 도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미래소년 도현입니다.

지난 4월 4일 퇴근길 브이 라이브와 관련해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먼저 빌리분들에게 깊이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 이 영상을 보고 불쾌감을 느끼셨을 많은 분들에게도 죄송합니다.

빌리분들에게는 저희 매니지먼트를 통해 제 사과를 전달했고 저도 직접 사과를 드릴 예정입니다.

제 경솔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고, 앞으로 더 주의하고 신중하게 모든 일에 임하겠습니다.

아직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해주신 비판 달게 받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2022. 04. 06 미래소년 유도현 올림.

사진=DSP미디어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