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03:16
연예

한영, ♥박군과 벌써 부부 케미...회사 소개도 달달하네 (우리는 식구당)

기사입력 2022.04.06 10:30 / 기사수정 2022.04.06 15:28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우리는 식구당'에 한영♥박군이 등장했다.

5일 방송된 MBC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식구쇼’로 지역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한영이 박군과 함께 생각엔터테인먼트를 찾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영은 박군에게 회사 곳곳을 소개하는가 하면, 영기와 안성훈, 정다경을 만나 솔직한 토크로 ‘한 식구’다운 끈끈한 케미를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사랑이 넘치는 식구들의 모습에 이어 첫 지방 공연을 가게 된 보이그룹 TAN(탄)의 에피소드가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영기와 안성훈은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과 함께 ‘식구쇼’를 기획했다. 탄 멤버들의 섭외는 물론, 컬래버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강원도 영월군에서의 ‘식구쇼’ 무대 확정 소식에 탄 멤버들은 한혜진과 문희경, 서인영, 김원효, 영기, 안성훈, 정다경, 봉중근, 한태웅과 마을 곳곳을 찾아다니며 공연 홍보에 나섰고, 학교를 찾아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무대까지 펼쳐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식구들과 탄의 노력 끝에 어르신들부터 어린 학생들까지 많은 주민들이 ‘식구쇼’에 동참하며 공연의 열기가 고조됐다. 특히 탄의 창선과 현엽은 가수 한혜진과의 컬래버 무대에서 안무를 담당, 칼군무로 눈길을 끈 것은 물론,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재준과 성혁, 태훈은 ‘When We Disco’ 컬래버 무대에 서며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식구쇼’에서 신곡 ‘어차피’를 최초로 공개한 영기부터 ‘금사빠 은사빠’ 무대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한 배우 문희경, 반전의 노래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긴 봉중근까지 여러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탄 일곱 멤버들은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로 ‘식구쇼’의 후반부를 화려하게 장식,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 아래, 첫 무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일곱 멤버들은 뿌듯해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사진 = MBC '우리는 식구당'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