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55
연예

신용재, 2년 만난 여자친구와 올해 결혼 "평생 함께할 사람" [전문]

기사입력 2022.04.05 16:1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F 신용재가 올해 결혼한다.

5일 신용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신용재입니다"라는 구절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신용재는 "그동안 저의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팬분들이 많았는데 잘 전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신용재는 "제가 올해 평생을 함께할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밝혔다. 2년 동안 만났던 여자친구에 대해 신용재는 "늘 조용하고 어두웠던 저에게 밝은 에너지가 되어 주었고 그래서 저도 그 친구를 위해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놀라셨을 것 같아요… 그래도 축하해 주신다면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그 친구와 함께 예쁘게 살아가고 싶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신용재는 "그동안 원주형과 함께 포맨과 2F로 활동하면서 즐거운 일도 많고 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 같아요. 늘 표현이 서툴러서 여러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잘 전달 못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고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끝으로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께 열심히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맨 3기로 데뷔한 신용재는 2020년 김원주와 2F를 결성해 활동했다.

다음은 신용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신용재입니다.
작년 연말 콘서트 이후로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그동안 저의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팬분들이 많았는데 잘 전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제가 올해 평생을 함께할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었던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그 친구는 늘 조용하고 어두웠던 저에게 밝은 에너지가 돼주었고 그래서 저도 그 친구를 위해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놀라셨을 것 같아요…
그래도 축하해 주신다면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그 친구와 함께 예쁘게 살아가고 싶습니다.

그동안 원주형과 함께 포맨과 2F로 활동하면서 즐거운 일도 많고 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 같아요. 늘 표현이 서툴러서 여러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잘 전달 못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고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께 열심히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