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30
연예

그루비룸 휘민, 릴 모쉬핏 변신…타이틀곡 'Yooooo' M/V 공개

기사입력 2022.04.04 19:25 / 기사수정 2022.04.04 19:2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루비룸 휘민의 '부캐' Lil Moshpit(릴 모쉬핏)이 'Yoooo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4일 오후 6시 Lil Moshpit(릴 모쉬핏)의 첫 솔로 정규 앨범 'AAA' 타이틀곡 ‘Yooooo (Feat. 키드밀리, sokodomo, Polodare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중독적인 메인 신스 사운드에 맞춰 어두운 배경을 뒤로한 채 하늘 위에서 화려하게 터지는 폭죽 신으로 구성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붉은 폭죽에 둘러 싸인 키드밀리, sokodomo, Polodared와 Lil Moshpit이 함께 있는 장면들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지난 1일 발매된 'AAA'는 유튜브, 멜론을 비롯한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과 힙합LE, 힙합플레이야 등 국내 메인 힙합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박재범, 식케이(Sik-K), 쿠기(Coogie)와 YSL 레이블 소속 Strick까지 국내외 뮤지션들 또한 개인 SNS에 'AAA'의 커버와 영상을 인용하며 Lil Moshpit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

Lil Moshpit은 휘민의 새로운 솔로 활동명이다. 그간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으로서 힙합과 팝, R&B, K-POP을 넘나드는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 휘민이 Lil Moshpit으로서는 힙합 장르 자체에 더 집중한 음악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와 레트로한 힙합 사운드를 담아낸 'AAA'에는 Sik-K (식케이), 키드밀리, 레디, 쿠기, BILL STAX, Dbo, Polodared, 구스범스, A$AP MOB의 멤버 A$AP Ant, Young Thug의 YSL 레이블 소속 Strick 등이 Lil Moshpit 등 총 25명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하이어뮤직은 [AAA] 발매 당일 자체 제작한 H1GHR 매거진을 공개하는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음악 팬들의 더욱 큰 관심을 불러모으기도 했다.

이에 많은 힙합 리스너들은 "비트부터 피처링 한 명도 거를 타선이 없다", "릴 모쉬핏 이름에 엄청 어울리는 노래다", "느슨해진 한국 힙합에 기강을 잡으러 왔다" 등의 호평을 전하고 있다.

Lil Moshpit은 'AAA' 발매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까지 지속적으로 솔로 프로듀싱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플레이어가 아닌 솔로 프로듀서로서의 행보가 예고돼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