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00
연예

"친구로 보이지 않아"…권진아, 사랑에 빠진 색깔 'Pink!'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3.31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권진아가 핑크색 사랑에 빠진 신곡 'Pink!'를 공개했다.

31일 권진아는 새 싱글 'Pink!'(핑크!)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Pink!'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8월 서머 싱글 'KNOCK' 이후로 8개월 만에 컴백한 권진아는 권진아만의 이지 리스닝 팝, R&B 음악 'Pink!'를 선보였다.

'Pink!'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Pink!'를 포함해 'Silly Silly Love'(실리 실리 러브), '흘러가자'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이번에도 적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권진아만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타이틀곡 'Pink!'는 각기 다른 색깔의 사랑 속 핑크빛 시작에 대한 고민이 담겨 있는 곡이다. 권진아의 따뜻한 보컬과 촘촘하게 짜인 코러스 라인들, 곳곳에서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악기 소스들이 어우러져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설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권진아는 지난 서머 싱글 'KNOCK'에서 호흡을 맞춰던 박문치와 다시 만났다. 'Pink!' 편곡을 맡은 박문치와 다시 만난 권진아는 음악적 시너지를 자랑했다.

특히 "아마 그건 Pink! / 정말 말도 안 되게 / 이젠 친구로 보이지 않아 / 아직은 Light Pink! / 더 짙어질까 / 오 나도 궁금해 / How will this story go on" "물감이 번지듯이 천천히 번져갔던 것 같아/ 아마도 그랬나 봐 / 마음 끄트머리에 아직 남아있던 / 우정이라는 그 자리에도 / 이젠 색이 번지고 있어" 등의 가사로 친구를 연인으로 바라보게 된 마음을 담백하게 표현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권진아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곡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노래를 부르며 경쾌하게 걷던 권진아는 핑크색 토끼를 만나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권진아의 'Pink!'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안테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