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3:50
연예

'멤버 재정비' DKZ, 첫 완전체 콘셉트 포토 공개…하이틴 매력

기사입력 2022.03.31 09:27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3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2. MAUM’의 FASCINATE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완전체 케미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DKZ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6인 6색 하이틴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각자 개성 넘치는 눈빛으로 시크한 분위기까지 자아냈다.

특히 컬러풀한 머리와 의상으로 여섯 소년들의 청춘을 표현한 DKZ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 자체로 ‘힙’함을 보여주는 동시에 특유의 청량함과 나른한 느낌도 안긴다.

단체 사진 한 장으로 ‘만찢남’ 비주얼을 보여준 DKZ는 앞서 30일 공개한 개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무드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여기에 전화기, 레트로 타자기 등 소품 활용으로 빈티지함까지 표현해 컴백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그간 앳된 비주얼과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을 보여줬던 DKZ는 이번 싱글 앨범 콘셉트 포토에선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와 표정 연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멤버들과 자연스러운 조화도 담아내 이들이 그려낼 ‘마음’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7월 발매한 ‘CHASE’ 첫 번째 시리즈인 ‘GGUM’(꿈)에 이어 ‘MAUM’(마음)으로 컴백을 예고한 DKZ는 ‘놀 줄 아는’ 키워드와 함께 콘셉트 포토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 본격 ‘정주행’에 시동을 건다.

컴백 소식 이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중인 DKZ는 최근 왓챠 ‘시맨틱 에러’에 출연한 재찬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팀 전체의 인지도 역시 상승, 이번 컴백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6인조로 재탄생된 DKZ는 4월 12일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으로 컴백한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