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1:41
스포츠

롯데, 캐논코리아와 개막전 시구자 선정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3.30 11:52


(엑스포츠뉴스 김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30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4월 5일 17시까지 캐논코리아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홈 개막 시리즈의 시구자를 선정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창단 40주년을 맞은 롯데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응모 받는 '추억사진전', 메타버스 G-UNIVERSE 내 숨겨진 캐논 미니포토프린터를 찾는 '숨겨진 경품을 찾아라', 캐논 영상을 시청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캐논 리뷰 이벤트'로 진행된다.

'추억사진전' 이벤트는 롯데 자이언츠 통합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앱 내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을 통해 사진을 응모 받을 예정이다. 최종 선정자는 사직야구장에서 진행될 홈 개막 시리즈 중 한 경기 시구 기회와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Mark II 1대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숨겨진 경품을 찾아라' 이벤트는 지난 28일부터 상시 오픈된 메타버스 G-UNIVERSE에서 참여 가능하다. ZEP에 구축된 G-UNIVERSE 내 숨겨진 캐논 미니포토프린터를 찾은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 중 10명에게 캐논 미니포토프린터 QX10 또는 캐논 인스픽S를 추첨하여 증정한다.

또 '캐논 리뷰 이벤트'는 G-UNIVERSE 포토존에 위치한 영상을 시청한 뒤 방명록에 리뷰를 적는 이벤트다. 1명을 선정해 캐논 망원경 카메라를 제공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롯데 자이언츠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김지수 기자 jis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