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0:38
연예

이예준, 오늘(29일) '사운드트랙#1' 음원 발매…스무살·도코 협업

기사입력 2022.03.29 15:39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이예준이 '사운드트랙#1'에 감성을 불어넣는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예준이 참여한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열한 번째 음원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가 발매된다.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는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소중했다'라는 메시지를 애틋한 가사로 풀어냈다. 이예준의 완벽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담담한 감정선부터 터져 나오는 감정까지 아름답고 아팠던 그때의 순간을 표현했다.

특히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는 싱어송라이터 스무살과 앞서 발매된 '사운드트랙#1'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를 작곡한 프로듀서 도코(DOKO)가 협업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시청자들이 뮤직드라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드라마 방영 전에 선물처럼 음원을 하나씩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던 박형식x한소희 주연의 '사운드트랙#1'은 지난 23일 방영을 시작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의 합류로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해 드라마의 몰입을 더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하고 풍성한 표현력으로 '무결점 보컬리스트'로 떠오른 이예준이 참여한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 또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