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20
연예

장기하, '킬링벌스' 완벽 접수…독특한 창법 '압도'

기사입력 2022.03.29 11: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장기하가 '킬링벌스'를 완벽하게 접수했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지난 2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기하의 '킬링벌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기하는 히트곡 '그건 니 생각이고'를 시작으로 '싸구려 커피', 마미손의 '땡큐땡큐 (Feat. 장기하, YDG, 머쉬베놈)', '그렇고 그런 사이', '빠지기는 빠지더라', 'ㅋ', '그러게 왜 그랬어'까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창법과 특유의 무덤덤한 보이스로 명곡들을 대방출했다. 

특히 장기하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솔로 미니 앨범 '공중부양'의 타이틀곡 '부럽지가 않어'와 수록곡 '얼마나 가겠어'까지 라이브로 열창하며 음악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킬링벌스'는 다이나믹 듀오, 헤이즈, 지코, 박재범, 송민호, 하하 등 아티스트가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킬링 파트 메들리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콘텐츠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는 '킬링벌스'를 포함, 'DF LIVE'와 지난해 12월 첫선을 보인 웹 예능 '겸상 - 밥 한 끼 하실?' 등 다양한 콘텐트를 통해 래퍼 노스페이스갓과 배우 윤문식, 개코와 보이비, 정상수 등 이색적인 조합을 선보이며 음악 콘텐츠 및 미디어를 대표하는 채널로 입지를 굳혔다. 

사진=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