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16
연예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김설현, 슈퍼마켓 히어로즈 결성

기사입력 2022.03.25 16:06 / 기사수정 2022.03.25 16:0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김설현, 진희경이 슈퍼마켓 히어로즈를 결성했다.

4월 2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이다.

그런 가운데 ‘살인자의 쇼핑목록’ 측은 25일 영수증 안에 있는 범인을 색출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안대성(이광수 분), 도아희(김설현), 정명숙(진희경)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드라마의 제목이기도 한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주요한 단서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절로 높이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안대성, 도아희, 정명숙은 의문의 살인사건에 대한 비밀이 담긴 절대 단서, 영수증을 손에 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마트를 지키는 비공식 슈퍼두뇌 이광수는 쇼핑 카트와 물아일체 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그의 깜짝 놀란 표정만으로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예감하게 한다.

이와 함께 도아희와 정명숙은 끝도 없이 긴 영수증에서 범인에 대한 증거를 찾으려고 분투한다. 도아희는 무언가를 발견한 표정으로 동네를 지키는 열혈 순경의 날카로운 촉을 발휘하고 있다.

반면, 가족을 지키는 우월한 슈퍼보스 정명숙은 영수증의 비밀을 도통 모르겠다는 듯 고개를 갸우뚱거리고 있어 상반되는 두 사람의 표정이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안대성, 도아희, 정명숙으로 구성된 슈퍼(마켓) 히어로즈의 수사는 어떻게 진행될지,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통해 범인 색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영화 ‘탐정: 리턴즈’, ‘미씽: 사라진 여자’ 등을 연출한 이언희 감독과 드라마 ‘원티드’, ‘오늘의 탐정’ 등을 집필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오싹한 살인사건에 발칙한 상상력과 유쾌한 코미디를 더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킬힐’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