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3:26
연예

박준형, 결벽증+건강 염려증 고백…"평생 갱년기" (안티에이짐)

기사입력 2022.03.24 11:47 / 기사수정 2022.03.24 11:4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안티에이짐' 박준형이 결벽증과 건강 염려증을 털어놨다.

오는 4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STORY '안티에이짐(Anti AGYM)'은 중년들의 비밀스러운 고민과 극복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한바탕 수다와 다양한 체력 훈련을 통해 극복하고자 하는 보통의 다섯 남자들의 자양강장 버라이어티다.

개그맨 지석진, 최고령 아이돌 박준형, 배우 송영규와 최귀화, 이호철까지,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다섯 남자가 모여 공감대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에게 빅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안티에이짐'은 공감대를 선사하고 유쾌함을 전하는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산스장’(산 속의 헬스장) 속 아재미 넘치는 다섯 남자의 유쾌한 모습을 담고 있다.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이지만, ‘중년’이라는 이유만으로 공감대를 형성한 보통의 다섯 남자는 거창한 것이 아닌 일상 속 소소한 재미로 중년의 갱년기를 즐겁게 극복해낼 예정이다.

또한,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어느덧 중년이라는 나이에 다가선 다섯 남자들의 다양한 고민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건강 밝힘증, #당 밝힘증, #철부지 맏형’이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알 수 있듯 최근에 건강에 부쩍 관심이 많이 생겼다고 전한 지석진을 비롯해 “나는 평생 갱년기였다”라고 밝힌 박준형은 그동안의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아닌, 결벽증과 건강 염려증을 가진 반전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송영규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준 스마트하고 차가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눈물 폭발, #갱춘기 폭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우울증과 수면장애를 겪고 있다고 해 많은 중년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최귀화 역시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마약왕',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등을 통해 보여준 강인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상반되게 외로운 감정을 느끼는 감수성 풍부한 반전 중년 매력을 선사한다.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는 묵직한 연기를, 최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순수한 매력을 뽐낸 이호철은 탈모와 오십견이 고민이라고 털어놓으며 '안티에이짐'에서 귀여운 막내美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처럼 보통의 다섯 남자는 함께 운동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몸도 마음도 건강한 유쾌한 중년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안티에이짐'은 오는 4월 6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안티에이짐(Anti AGYM)'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