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6:52
연예

故신해철 붕어빵 딸 신하연 "삶을 사랑하세요"

기사입력 2022.03.23 09: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故신해철의 딸 신하연 양이 팬데믹 시대에 따뜻한 위로를 보내며 고인이 된 아버지의 메시지를 전했다.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가 지난 16일 공개한 캠페인 영상 속에서 신하연 양은 신해철의 전성기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영상 속에서 신 양은 마스크가 필요 없는 세상을 기다리는 많은 이들에게 위안의 메시지를 보냈다.

신해철의 메가 히트곡 '그대에게'의 엔딩 부분 "내 삶이 끝날 때까지 언제나 그대를 사랑해"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며 신 양은 "이제 그 어느 백신보다 사랑을 전파할 때입니다. 삶을 사랑하세요"라며 팬데믹 시대에 지친 이들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다.

화보컷으로 구성된 30여 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시대를 관통하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삶과 죽음을 넘어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주고 있는 신해철의 정신적 유산이 딸 신하연 양을 통해 전달되며 인상을 남긴다.

신 양은 “TV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 외 다른 모습들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버지를 오마주한 이번 촬영이 그 중 하나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삶을 사랑하라’는 메시지가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가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 양은 지난 설 명절특집으로 기획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자본주의 학교'에 출연해 외모부터 예술적 재능까지 아버지에게 고스란히 물려받은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마스크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음 달 정규 편성되는 '자본주의 학교'를 통해 다시 대중 앞에 나선다.

에티카와 신하연 양의 캠페인 영상은 에티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에티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