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6 00:50
자유주제

박민영♥송강, 거침없는 스킨십 포착

기사입력 2022.03.21 16:35 / 기사수정 2022.03.21 16:35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기상청 사람들’ 박민영♥송강의 미공개 커플 셀카가 공개됐다.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측에서 ‘하슈커플’ 진하경(박민영 분)♥이시우(송강)의 달달한 커플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시우와 하경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포즈가 눈길을 끈다. 이처럼 함께 있는 투샷만으로도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건 박민영과 송강의 연기 호흡에 있다. 슛 들어가기 전, 사소한 대사 하나부터 제스처 하나까지 세세하게 의견을 주고 받으며 어떻게 하면 더 설레는 장면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기 때문. 그렇게 하슈커플은 매주 주말 밤, '심쿵'을 자아내며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는 시우가 하경에게 이별은 선언하며 다른 의미의 '심쿵'을 유발했다. 아들이 각막이 다쳤음에도 걱정보다는 악착같이 보상금을 받아낼 궁리를 하는 아버지 이명한(전배수)이 끊어낼 수 없는 덫임을 깨달은 시우가 하경을 놓은 것. 진심으로 사랑하는 하경에게까지 이 지옥을 경험하게 할 순 없었다. 애절했던 이별 선언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 태운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의 연애는 이대로 종지부를 찍게 될지 궁금증이 상승한다.

‘기상청 사람들’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