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3:37
스포츠

울산현대, 풋볼 컬쳐 'U 디자인' 프로젝트 굿즈 공개!...국내 아티스트진과 콜라보

기사입력 2022.03.21 13:55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울산현대가 개성 있는 국내 일러스트 아티스트들과 함께 만든 U 디자인 프로젝트 굿즈를 공개했다. 

울산은 국내 풋볼 컬처(축구 관련 문화 산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산도, 워킹트리, 유르이프 총 3명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 27종의 새로운 굿즈를 선보인다. 각 굿즈에는 울산의 아이덴티티와 아티스트의 개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U 디자인’이 반영되어 있다.

‘U 디자인’은 새로운 굿즈 제작뿐만 아니라 국내 풋볼 컬처를 발전시키기 위한 울산만의 새로운 프로젝트이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관련 산업의 확장과 팬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나아갈 예정이다.

울산 김광국 대표는 “U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실력 있는 젊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축구 관련 문화 사업의 크기와 범위를 확장시키고자 한다. 나아가 프로젝트를 통해 축구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에서 끊임없이 고민할 것”라고 전했다.

이번 ‘U 디자인’ 프로젝트 굿즈 판매는 3월 18일(금) 오후 5시부터 울산의 공식 쇼핑몰인 UHSHOP에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은 프리오더 방식으로 제작된다.

사진=울산현대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