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7:06
연예

"집 가기 싫다"...이효리, 본격적인 서울 라이프 시작 (서울체크인)

기사입력 2022.03.18 15:3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서울체크인'이 이효리의 유쾌한 텐션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이효리의 서울 라이프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차림으로 “서울이다”를 외치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곳곳의 핫플레이스를 찾으며 서울을 즐기는 이효리와 멋진 서울의 풍경이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에너지가 넘치는 '서울체크인' 포스터 촬영 현장부터 혼술을 즐기며 서울의 밤에 취하는 모습, 셀카를 찍으며 장난치는 익살스러운 장면까지 이효리만의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또한 ‘힙’한 분위기에 한껏 취해 “집에 들어가기 싫다”고 털어놓을 만큼 서울의 매력에 빠진 이효리. 고마운 누군가와 따뜻한 포옹을 나누며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내는 그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울체크인'은 OTT 최초 파일럿 공개라는 독특한 공개 방식과 김태호PD와 이효리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공개 후 티빙 유료가입기여 1위 콘텐츠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가파르게 상승한 시청 UV(시청자수) 등의 기록으로 흥행 공식을 만들었다. 특히 이효리만의 솔직하고 독보적인 어록들이 회자되며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했다.

이효리의 서울 라이프가 펼쳐지는 '서울체크인'은 4월 8일 금요일 첫 공개된다.

사진 = 티빙 '서울체크인'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