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30
연예

'22일 컴백' 크래비티, 현실판 왕자님 변신…럭셔리 비주얼

기사입력 2022.03.16 10: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왕자님 비주얼로 컴백을 예고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유닛 및 단체 코스모스 버전 컴백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림, 정모, 우빈, 원진, 민희 그리고 앨런, 형준, 태영, 성민이 유닛을 이뤄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눈빛만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아낸 멤버들은 블랙 슈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한 카리스마까지 발산했다.

단체 포토 속 크래비티는 화려하게 빛나는 샹들리에 아래 모여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내뿜었다. 특히 멤버들은 사진 각도와 상관없는 우월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도 자아냈다.

이로써 ADRENALINE(아드레날린), 리버티에 이어 코스머스 버전 티징 이미지까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세 가지 버전을 통해 각각 다른 매력을 선보인 크래비티 신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크래비티의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전작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크래비티표 패기'를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유니크한 청량미를 장착한 채 2022년 봄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을 표현한 곡으로, 새로운 장르 변신을 통해 '4세대 K팝 루키'의 무한한 성장도 보여줄 계획이다.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크래비티의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