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0:01
연예

이찬원 팬클럽 ‘찬스’, 2021 네이버 루키카페 선정 축하금 전액 기부

기사입력 2022.03.13 09: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2021 네이버 루키 카페'로 선정된 결과로 받은 축하금 전액을 사랑의 달팽이 측에 기부했다.

최근 '사랑의 달팽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사랑의 달팽이 #팬심 소리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꾸준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가수 #이찬원 팬클럽 #찬스의 따뜻한 후원이 전해졌습니다. 공식 팬카페가 2021년 <네이버 루키 카페>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선정 축하금으로 전달받은 금액을 투표를 통해 인연이 있는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하게 된 것이라고 해요. 세상의 따뜻한 소리, 아름다운 소리를 더 많은 분들이 듣길 바란다는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소식을 전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 #이찬원 찬스 #소울 더 팬 3호 #소리선물 #기부 릴레이 #고액 후원 팬클럽 #특별한 기부 #후원증서 #기념일 기부"라는 글과 인증서가 게재되었다.



'네이버 루키 카페'는 네이버에서 새롭게 개설된 카페 중 활동 점수가 높은 카페를 선정한 것이다. 여기서 활동 점수란 게시글 수, 댓글 수, 가입 멤버 수, 검색 조회 수, 게시글당 멤버 조회 수 등을 합산한 것이다. 즉, 이찬원 팬카페가 멤버 수의 성장이라는 양적 성장뿐 아니라, 실제로 많은 게시글과 댓글, 조회를 통해 활발한 팬덤 활동을 보인다는 의미.

실제로 이찬원 팬카페는 '미스터 트롯' 경연이 종료된 후 약 4개월 후인 2020년 7월 8일 개설되어 다소 늦은 출발을 했지만, 2022년 3월 12일 현재 약 4만 7천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이 카페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사랑의 달팽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