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8:53
연예

'모비우스' 자레드 레토, 통제 불가 능력 가진 안티 히어로의 탄생

기사입력 2022.03.11 09:06 / 기사수정 2022.03.11 09: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모비우스'(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가 통제 불가한 힘을 얻고 새로운 몸을 갖게 된 모비우스의 모습을 담은 안티 히어로 탄생 영상을 공개했다.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 모비우스(자레드 레토 분)가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세상을 구원할 힘과 파괴할 본능을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영상은 희귀 혈액 질환으로 서서히 죽어가고 있는 모비우스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비우스는 핼쑥한 얼굴과 앙상하게 마른 몸으로 베드에 누워 의문의 실험을 시작한다. 


누군가의 침입으로 마르틴(아드리아 아르호나) 박사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 모비우스가 사라지고, 총을 쏘며 자신을 위협하는 이에게 덤벼들어 단숨에 제압하는 모비우스의 모습이 이어져, 찰나의 순간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모비우스는 붉은 눈동자와 날카로운 송곳니, 길고 뾰족한 손톱 등 사람이 아닌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끄는 가운데, 강력한 힘과 빠른 속도, 가공할 만한 위력을 발휘하며 사람들을 제압, 모두를 공포로 몰아넣는다. 

서서히 이성을 되찾은 모비우스는 처음의 수척한 모습과 달리 탄탄하고 생기 있는 몸으로 변한 자신을 마주한다. 이처럼 자신도 모르는 사이 통제 불가한 능력을 갖게 된 모비우스의 모습을 담은 안티 히어로 탄생 영상은 그의 변화된 모습과 압도적인 힘, 능력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모비우스'는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소니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