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8 09:06
연예

미란이, 음악 예능 ‘비밀:리에’ 출연…10일 첫 방송 진행 [공식]

기사입력 2022.03.10 16: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래퍼 미란이가 와이낫미디어와 드림어스컴퍼니가 함께 하는 음악 웹예능 '비밀:리에(bimil:ier)'에 출연한다.

'비밀:리에'는 말하고 싶은,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뮤지션의 '아뜰리에'에서 '비밀'리에 고백하는 커뮤니티다. 시청자들의 사랑 이야기가 뮤지션의 노래 가사가 돼 음원 발매까지 된다. 앞서 '비밀:리에'에는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케이시, pH-1, 권은비가 출연해 각각 '사랑, 이게 맞나 봐', '오늘도 난 봄을 기다려', '안티소셜(Antisocial)', 'MIRROR'를 발매했다. 프로젝트 음원들은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앞서 출연한 권은비에 이어 다섯 번째 프로젝트 음원 주자로 나선 미란이는 'N란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본캐부터 부캐까지 본인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바쁜 하루 일과 루틴을 소화하는 27살 미란이의 모습이 담겼으며, '비밀:리에'에서 발매될 신곡 준비 과정과 작업실을 공개해 아티스트 면모도 엿볼 수 있다. 평소 절친한 남사친 과카와 장지수도 미란이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출연한다. 미란이의 색다른 모습이 담길 '비밀:리에'가 첫 방송 전부터 기대를 불러 모은다.

미란이가 출연하는 '비밀:리에'는 오늘(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공개되며, 4월 중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비밀:리에’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기업 와이낫미디어와 음악 콘텐츠 전문기업 드림어스컴퍼니가 함께하는 음악 웹예능이다. DAY6 (Even of Day), 케이시, pH-1에 이어 권은비를 비롯한 다양한 뮤지션들이 시청자들과 함께 고백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