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1:15
연예

'9인조 신예' 블랭키, 더보이즈 완벽 커버…탄탄한 팀워크

기사입력 2022.03.07 14:5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랭키(BLANK2Y)가 더보이즈 '매버릭'을 완벽하게 커버했다. 

블랭키는 지난 6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보이즈의 '매버릭(MAVERICK)' 댄스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랭키는 각기 다르게 스타일링한 점프 슈트를 입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첫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 9명의 멤버들은 디테일한 춤 선은 물론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로 블랭키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아직 데뷔하지 않은 신인이라고는 볼 수 없을 만큼 노련한 표정 연기와 뛰어난 강약 조절 또한 압권이었다. 파워풀한 춤 동작 속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블랭키의 모습에 전 세계 K팝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 상반기 가요계 출격을 예고한 블랭키는 영빈, 루이, 동혁, 시우, 마이키, DK, U, 성준, 소담 등 한국, 일본, 중국 멤버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최근 실루엣 버전의 각종 커버 영상을 비롯해 개인 및 단체 프로필 사진, 그룹 로고 모션 영상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블랭키는 3월 중순 첫 리얼리티 예능을 론칭한다. 블랭키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과 꿈을 향한 열정을 담은 리얼리티는 올레 tv, 케이브콘(KAVECON), 자체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