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4:18
연예

이경영에 죽임 당한 이준기, 두 번째 인생 시작…복수 예고 (어겐마)

기사입력 2022.03.04 10:46 / 기사수정 2022.03.04 10:4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어겐마' 이준기가 이경영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두 번째 삶을 시작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리며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우아한 가’의 한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제이, 김율 작가가 대본을 집필했으며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각색을 맡았다. 여기에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을 비롯해 정상훈, 최광일, 차주영, 김재경 등과 함께 대배우 이순재가 특별 출연해 완성도를 담보한다.

이와 관련 4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악에 물든 정계의 거물 조태섭(이경영 분)을 심판하려다 되레 죽임을 당한 김희우(이준기)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나란히 얼굴이 클로즈업된 이준기는 김희우의 죽음 전후를 강렬하게 형상화하며 김희우가 살았던 1회차 인생과 앞으로 살아갈 2회차 인생으로 2개의 삶을 암시한다. 특히 죽음의 길목에서 잡은 마지막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집념을 보여주듯 정면을 응시한 형형한 눈빛이 보는 이의 숨을 절로 멈추게 한다.

무엇보다 날 선 얼굴에 더해진 ‘인생 리셋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정의 실현을 위해 첫 번째 인생을 바쳤던 이준기의 귀환과 함께 두 번째 인생을 건 복수에 나선 능력치 만렙 검사의 활약이 예고돼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제작진은 “이준기의 연기는 ‘믿고 보는 배우’라는 애칭처럼 의심의 여지가 없다. 김희우의 서사에 힘을 더해줄 디테일하면서 폭발적인 감정 연기가 빛을 발할 예정”이라며 “운명처럼 찾아온 인생 리셋의 기회 속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돌아온 김희우가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치밀한 빅피처를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후속으로 오는 4월 8일 첫 방송된다.

사진=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