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14 11:10

▶전혜빈 다이어트 식단 공개…"나도 도전해봐?"
얼마 전 다이어트에 성공한 전혜빈이 다이어트 식단과 성공후 몸매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해 화제다.
지난 10일 전혜빈은 "오늘의 아침 점심 저녁 닭가슴살과 연어 구운것 고구마 하나 블루베리 과일 어린잎 샐러드"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이보다 먼저 웨딩드레스 차림의 사진과 함께 '저 시집 좀 다녀올게요'란 글을 올렸다.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은 전혜빈은 앙상한(?) 팔뚝과 잘록한 허리를 드러내며 다이어트 성공을 알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앙상한 팔뚝 보니 성공이군" "칼로리 얼마인지 대단한 식단" "그렇게 먹고 어떻게 견디지" "난 연예인 하기 어렵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롯데카드, 201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확정
출범 30년째를 맞은 프로야구가 롯데카드를 새로운 스폰서로 영입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4일 "롯데카드와 2011시즌 공식 타이틀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기로 합의하고 오는 23일 조인식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폰서 금액과 타이틀 명칭, 엠블럼 등 세부사항은 조인식에서 발표할 예정이지만 롯데카드의 후원금이 역대 최고 수준인 5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KBO는 지난 2년간 프로야구를 후원했던 CJ그룹과의 계약이 올해 말까지 유효하지만 양측의 합의로 중도 해지하고 롯데카드와 새 계약을 맺었다.
롯데카드의 박상훈 대표는 "출범 30주년을 맞은 해에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를 맡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사상 첫 600만 관중을 달성하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타이틀 스폰서란 스포츠 대회의 명칭이나 기념품에 회사명이나 브랜드명을 넣고 경기에 들어가는 비용의 대부분을 부담하는 것을 의미한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