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07
연예

백아연, 웹툰 '쌈 마이웨이' OST 가창…3일 '짝사랑 얘기' 발매

기사입력 2022.03.01 18:29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백아연이 네이버 시리즈 웹툰 ‘쌈 마이웨이’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백아연은 오는 3일 네이버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 ‘쌈 마이웨이’의 세 번째 OST ‘짝사랑 얘기’를 발매한다.

‘짝사랑 얘기’는 뻔한 짝사랑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감정을 귀엽게 풀어낸 곡이다.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통통 튀는 피아노 선율이 백아연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보컬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설레는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등 공감형 노랫말로 가득 채운 곡들을 통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백아연은 듣기만 해도 간질거리는 음색으로 ‘쌈 마이웨이’의 몽글몽글한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쌈 마이웨이’는 지난해 12월부터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스튜디오 재미, 초코라떼, 쥬니 작가의 웹툰이다. 2017년 KBS 2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배우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며, 꿈과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네이버 시리즈 웹툰을 넘어 원작 드라마의 팬들에게도 진한 설렘을 전해줄 ‘쌈 마이웨이’의 세 번째 OST ‘짝사랑 얘기’는 오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