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2:35
연예

'결혼 발표' 김현중, 직접 전한 감사 인사 "올해는 더 자주 찾아뵙겠다"

기사입력 2022.02.28 21:53 / 기사수정 2022.02.28 21: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김현중이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8일 김현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만난 여러분과 함께 한 시간. 모든 것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는 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난 27일 열린 콘서트 '하고 싶은 말' 무대에 선 김현중에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김현중은 무대에서 "캄캄하기만 했던 힘겨운 날들이 계속될 때 여러분들이 제 삶의 이유가 돼줬다. 제가 다시 살아도 된다고, 제가 다시 노래를 해도 된다고, 저와 같이 힘들어 하고 같이 눈물 흘리고 마음 아파하는 여러분을 보면서 그 응원과 사랑과 믿음 덕분에 저는 다시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이어 "제 인생을 함께 걸어줄 사람이 생겼다. 제 삶의 또 다른 시작을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 시작하고 싶어 이 공연 자리를 빌려 직접 말씀드린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현중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현중 측은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예식 등의 절차는 생략하게 됐고, 일반인 배우자분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만큼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리며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한 바 있다.

사진 = 김현중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