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3:19
연예

‘유스케’ 이찬원, ‘모든 날, 모든 순간’ 100만 스트리밍 돌파…역시 찬또

기사입력 2022.02.25 07: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유스케 X 뮤지션 with you’를 통해 선보인 '모든 날, 모든 순간' 음원이 유튜브 스트리밍 100만 회를 넘어섰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의 'Musician with you'코너에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출연해 발라드 곡인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커버했다.

'트로트 신동' 출신이지만,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그는 창법과 음색을 바꾸며 따뜻한 발라더로 변신했다

이 무대 속 그는 감미롭고 깊이 있는 음색과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에, '모든 날, 모든 순간' 무대 영상은 방송 직후 네이버티비(이하 '네티') 1위에 오른 후 다음 날까지 16시간 동안 네티 1위를 지켰다. 

영상 외에, 다음 날 발매된 음원 또한 유튜브 핫이슈 차트 및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눈에 띄는 인기를 보였다.

특히,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서 해당 곡은 음원이 발매된 지 하루 만에 무서운 속도로 순위가 상승해 TOP 4에 오르기도 했다.

이 기세를 몰아 이찬원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은  '유튜브 코리아'의 음악 차트 및 통계의 주간 인기곡(2월 4일 ~ 2월 10일 기준)에서 진입과 동시에 15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음원은 꾸준히 사랑받으며 2월 24일 기준 스트리밍 100만 회를 넘겼다.

한편, ‘유스케 X 뮤지션 with you’를 통해 발라드는 물론 록/메탈인 '서울 사람들'에도 도전한 이찬원은 '트롯 아이돌'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귀여운 얼굴에 실력을 겸비한 뮤지션으로 성장하며 “2022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 1위(아이돌차트 폴)”에 걸맞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