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30
연예

우주소녀 다원, 활동 중단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2.02.23 07:3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우주소녀 다원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다원은 현재 불안장애 진단을 받고 치료에 임하고 있다. 당사는 그간 다원과 상의하여 일정을 소화하며 회복을 위한 조치를 취해왔지만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치료에 전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었다. 이에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다원과 상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다원은 추후 계획되어 있는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 덧붙였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우주소녀 멤버 다원의 건강 상태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다원은 현재 불안장애 진단을 받고, 치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그간 다원과 상의하여 일정을 소화하면서 회복을 위한 조치를 취해왔지만,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치료에 전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이에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다원과 상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다원은 추후 계획되어 있는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다원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