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38
연예

최시원, '산꾼도시여자들' 등장…"'술도녀'한테 기 빨릴까봐"

기사입력 2022.02.18 10:36 / 기사수정 2022.02.18 10:36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tvN '산꾼도시여자들'에 최시원이 등장한다.

18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에서는 첫 목표였던 태백산 등반을 무사히 마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흥 넘치는 저녁 시간이 이어진다. 

고된 첫 산행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산꾼 세자매는 감성 가득한 숙소에 피곤함도 잊었다고. 강원도의 한옥 숙소는 독채 건식 사우나에 캠핑장까지 갖추고 있어 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의 텐션 폭발 파티 현장도 공개된다. 살림꾼 정은지가 척척 만든 '술떡궁합' 안주들과 함께 그녀들의 달아오른 흥이 분출되는 것. 랩, 댄스, 발라드, 락까지 장르를 총망라하는 '산꾼노래방'이 오픈한다. 특히 메인 보컬 정은지, 메인 댄서 이선빈, 서브 보컬 한선화까지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로 하나가 될 예정이다. 

다음날 아침, 무방비 자연인 상태로 있는 산꾼즈들에게 특급 게스트가 찾아온다. 바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강북구 PD 역의 최시원이 등장한 것. 이들은 함께 아침 식사를 하며 태백산 등반기부터 근황, 결혼에 대한 생각들까지 찐친 토크를 이어나간다. "너네랑 있으면 기 안뺏기려고 두 손 모으고 있다"는 최시원과 산꾼즈 세 사람의 케미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서 네 사람은 백패킹의 성지이자 강원도의 핀란드 '도롱이 연못'으로 향한다. 하얗게 눈으로 덮인 설산에서 이들의 '눈썰매 릴레이'가 펼쳐진다. 오랜만에 타는 눈썰매로 아이들처럼 동심으로 돌아간 네 사람은 급기야 경로 이탈, 장비 파손에 의문의 접촉사고(?)까지 일으켰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tvN ‘산꾼도시여자들’ 2회는 18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산꾼도시여자들'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