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28
연예

김성수 감독 '서울의 봄', 황정민·정우성·이성민·박해준·김성균 캐스팅 확정

기사입력 2022.02.18 10: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성수 감독의 신작 '서울의 봄'이 배우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박해준, 김성균의 캐스팅을 완료하고 17일 촬영을 시작했다.

'서울의 봄'은 '아수라', '감기', '태양은 없다', '비트' 등을 연출한 김성수 감독 작품으로, 1970년대 말, 대한민국을 뒤흔든 거대한 사건을 그리는 영화다. 

황정민, 정우성은 시나리오의 완성도와 김성수 감독에 대한 신뢰로 '아수라'에 이어 두 번째 인연을 이어가게 됐고, 스크린과 TV를 아우르며 장르와 색깔 또한 다채로운 작품들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성민, 박해준, 김성균 세 배우는 김성수 감독 작품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서로 다른 개성의 배우들이 '서울의 봄'을 통해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남다른 에너지의 배우들이 공존하고 충돌하며 빚어낼 힘있는 앙상블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다. 

김성수 감독 또한 "당대의 명배우들이 '서울의 봄'을 위해 다 모였다. 감독으로서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라는 말로 든든한 배우들과 함께 촬영을 시작하는 소감을 밝혔다. 

'서울의 봄'은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을 제작한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가 함께 한다. 

사진 = 각 소속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