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12
연예

아리트, 웹 영화 ‘3.5교시’ OST 마지막 주자…뜨거운 반응

기사입력 2022.02.04 10: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아리트(AR2T)가 웹 영화 ‘3.5교시’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했다.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리트가 최근 발표한 웹 영화 3.5교시 여섯번째 OST ‘너의 이름만 불러봐도’는 ‘아이유를 닮은 보컬’이라는 제작진의 극찬을 받으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의 이름만 불러봐도’는 아리트의 애틋한 소녀 감성이 담긴 곡으로, 호소력 짙으면서도 맑고 깨끗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다.

지난 2017년 고등학생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으며 데뷔한 아리트는 그 동안 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담은 많은 노래들을 발표하며 가능성 넘치는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아리트가 이번엔 ‘너의 이름만 불러봐도’를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아리트의 ‘너의 이름만 불러봐도’를 작사, 작곡, 편곡한 싱어송라이터 보네는 섬세하면서도 담담한 피아노 멜로디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 등을 더해 아리트 특유의 아련한 보컬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웹 영화 ‘3.5교시’ OST는 지난해 12월부터 아이돌 출신 김우진, 범키, 위클리 조아, 베리굿 출신 고운, 미교, 더넛츠 출신 정이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으며, 아리트는 마지막 OST 가창자로 합류하며 화려하게 대미를 장식했다.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