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43
연예

학폭 의혹 벗은 이나은, 에이프릴 해체에 "마음 무거워" [전문]

기사입력 2022.01.29 17: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해체 심경을 밝혔다. 

이나은은 지난 28일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로 해체 심경과 팬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나은은 "모든 것이 처음이라 미숙한 저였지만 그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할 수 있던 이유는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 덕에 이겨나아가 열심히 임할 수 있었다. 수많은 시간들 중 팬분들과 함께했던 시간들은 정말 소중했고 저에게 많은 것을 안겨주고 온몸으로 느끼게 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많이 무겁다"고 밝혔다.

이어 "7년 동안 함께였던 우리 멤버들에게도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고 우리 멤버들이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앞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하고 노력하는 이나은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에이프릴 소속사 DSP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해체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는 "멤버들과 오랜 기간 논의와 고민 끝에 팀을 해체하고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에이프릴은 지난 2015년 데뷔 후 꾸준하게 활동해오던 중 지난해 전 멤버 이현주의 왕따 의혹부터 이나은의 학폭 의혹 등이 불거지면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최근 이나은의 학폭 의혹은 허위로 밝혀진 바 있다. 

다음은 이나은 에이프릴 해체 심경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프릴 이나은입니다.
2015년 8월에 데뷔해 7년 동안 에이프릴 이나은으로서 보낸 시간 그리고 파인에플과 함께였던 순간들이 떠오릅니다. 그 시간들이 정말 값지고 애틋해서 이 짧은 글 하나로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너무 어렵네요.
모든 것이 처음이라 미숙한 저였지만 그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할 수 있던 이유는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 덕에 이겨나아가 열심히 임할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시간들 중 팬분들과 함께했던 시간들은 정말 소중했고 저에게 많은 것을 안겨주고 온몸으로 느끼게 했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7년 동안 함께였던 우리 멤버들에게도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고 우리 멤버들이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앞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하고 노력하는 이나은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에이프릴의 모든 모습을 아껴주시고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파인에플에게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은 올림.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