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5 12: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흥 치트키’ 이찬원, ‘놀라운 토요일’ 전격 출격

기사입력 2022.01.29 08:0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흥 치트키' 이찬원이 이번에는 tvN의 '놀라운 토요일'을 찾는다. 이찬원은 장윤정과 함께 설 특집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해 노래 맞추기에 도전하며 흥겨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신동엽, 붐, 문세윤, 박나래, 키, 태연을 포함한 화려한 MC 군단은 토요일 밤 웃음을 책임지며 게스트들과 함께 최고의 재미를 선보여왔다.



이에, 출격했다 하면 흥과 재미를 보장하는 장윤정과 이찬원이 MC 군단과 보일 케미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이번 편에서 두 트로트 가수는 '고성 거진전통시장'의 도치알탕, 유과 등을 얻기 위해 펼치는 도전에 참여한다.

197화 예고편에 따르면, 이찬원은 트로트 노래에 대해 자신감을 보이며, '트로트가 나오면 거의 다 맞힐 수 있을 것 같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그가 보여줄 '찬또위키'다운 실력과 흥겨운 무대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더구나, 선공개된 장면에 따르면, 이찬원의 노래에 맞춰 김동현이 포복절도 댄스를 춰 큰 웃음도 선사할 예정이라 과연 어떤 무대가 탄생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MC 군단 중 대구 출신인 키와는 같은 선생님 아래에서 수학한 인연에 힘입어, 선생님께서 발견하신 둘의 공통점도 있어 이 점이 무엇인지도 궁금해진다.

한편, '음악 예능 고수' 장윤정의 여유와 '음악 예능 신동' 이찬원의 활약을 볼 수 있는 '놀라운 토요일' 은 1월 29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