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17 23: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크래비티, 2월 22일 컴백 확정…6개월 만 돌아온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1.27 08:30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한다.

크래비티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 속에는 형형색색의 컨페티가 자유롭게 흩날리며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LIBERTY: IN OUR COSMOS’라는 앨범명과 ‘2022.02.22’라는 컴백 일자는 크래비티의 컴백을 알리며 러비티(팬클럽명)의 기대를 모았다.

크래비티는 2021년 8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를 발매하며 새로운 세계관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해당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다수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톱10에 진입하는 호성적을 거뒀다.

또한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크래비티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와 매거진 팝랩(PopWrapped), MTV 등 각종 해외 매체의 집중 조명을 독차지하며 ‘4세대 K팝 루키’다운 행보도 펼쳤다.

이 가운데 정규앨범 파트 2로 컴백을 예고한 크래비티가 ‘LIBERTY: IN OUR COSMOS’라는 메시지로는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6개월 만의 컴백으로 2022년 활동의 포문을 연 크래비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LIBERTY: IN OUR COSMOS’의 콘텐츠를 오픈할 계획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