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17
연예

정창욱, 지인 폭행 혐의 인정 "평생을 제멋대로 살아…깊은 사과" [전문]

기사입력 2022.01.26 17:0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지인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정창욱 셰프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사과했다.

26일 정창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창욱의 오늘의 요리'에 "정창욱입니다"라는 구절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정창욱은 "2021년 8월에 있었던 사건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라며 하와이 폭행 사건 혐의를 인정했다. 그러면서 "당사자 윤상운, 신영호 두 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 당시 두 분이 겪었을 공포와 참담함은 가늠할 수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건 이후에도 당사자들에게 간단한 미안함의 표시밖에 하지 못했고 뒤처리도 전무했다"며 "욕지거리를 내뱉고 폭력적으로 행동하면서, 당연한 듯 살아온 것이 한심하다"라고 반성했다.

"막상 이런 일이 생기자 숨기 바빴다"는 정창욱은 "매체에서 보여졌던 저의 모습은 만들어진, 가공의 저였습니다. 저는 겁쟁이였다. 평생을 제멋대로 살았다. 당사자들에 대한 사과와 사건에 대한 입장이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정창욱은 피해자인 두 사람을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겠다며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며 사법기관의 판단에 성실히 따르고 임하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마음고생이 컸을 윤상운 PD는 물론 이 채널, 윤PD와 함께 만들어왔던 영상을 시청해 주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 그의 노력이 깃든 이 채널을 마치 저 혼자만의 것인 것 마냥 남용하고 훼손했다. 다시 한번 윤상운 PD와 채널을 아껴주셨던 분들께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창욱은 지난해 8월 개인방송 촬영을 위해 찾은 미국 하와이에서 일행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다음은 정창욱 글 전문.

정창욱입니다. 
  
2021년 8월에 있었던 사건은 명백한 저의 잘못입니다. 
당사자 윤상운, 신영호 두 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당시 두 분이 겪었을 공포와 참담함은 가늠할 수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사건 이후에도 당사자들에게 간단한 미안함의 표시밖에 하지 못했고 뒤처리도 전무했습니다. 
엄청난 일을 벌여 놓고도 다 이해해 주겠지, 이 정도면 되겠지라는 위험한 생각을 했습니다. 
욕지거리를 내뱉고 폭력적으로 행동하면서, 당연한 듯 살아온 것이 한심합니다. 죄송합니다. 

막상 이런 일이 생기자 숨기 바빴습니다. 이 글을 쓰기까지에도 며칠이 걸렸습니다. 
매체에서 보여졌던 저의 모습은 만들어진, 가공의 저였습니다. 저는 겁쟁이였습니다. 
평생을 제멋대로 살았습니다. 당사자들에 대한 사과와 사건에 대한 입장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사건 당사자 두 분의 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며 사법기관의 판단에 성실히 따르고 임하겠습니다. 

마음고생이 컸을 윤상운 PD는 물론 이 채널, 윤PD와 함께 만들어왔던 영상을 시청해 주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그의 노력이 깃든 이 채널을 마치 저 혼자만의 것인 것 마냥 남용하고 훼손했습니다. 다시 한번 윤상운 PD와 채널을 아껴주셨던 분들께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 1월 26일 
정창욱

사진=MBC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