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01:47
게임

스톰게임즈 'Four Gods', 위믹스 온보딩 계약…P&E 도입으로 글로벌 공략

기사입력 2022.01.25 09:5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스톰게임즈 'Four Gods'가 위믹스에 합류했다.

지난 24일 위메이드 측은 스톰게임즈(대표 정만수)의 MMORPG 'Four Gods'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스톰게임즈는 위메이드의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등을 개발한 멤버들이 2015년에 창립한 회사로, 2020년에는 대표작 '더 파인더'를 오픈했다.

온보딩 계약을 한 'Four Gods'에서는 MMO(대규모 다중 사용자) 오픈 필드와 ARPG(액션RPG) 스테이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캐릭터는 탱커, 근접 딜러, 원거리 딜러, 힐러 등 역할 분담이 확실해서 이용자들은 협력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논타겟팅 방식의 화려한 액션과 오픈 필드의 실시간 파티 사냥 플레이가 강점이다.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다는 새로운 패러다임 'P&E'(Play and Earn)을 제시하고 뜻을 같이 하는 여러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 100개를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스톰게임즈 정만수 대표는 "블록체인 플랫폼 선두 주자인 위메이드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스톰게임즈의 개발, 서비스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어떤 장르의 게임이라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라며 "스톰게임즈의 'Four Gods'가 글로벌 블록체인 P&E 게임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위메이드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