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6 09: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장우, 레베카의 '가루막심'[엑's HD화보]

기사입력 2022.01.24 17:23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뮤지컬 '레베카'에서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이장우가 24일 오후 서울 도곡동 에뚜아르에서 진행된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뮤지컬 ‘레베카’는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동명 영화로도 유명한 작품이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의 손에서 탄생한 명작이다.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선을 보인 뮤지컬 ‘레베카’는 이후 전 세계 12개국, 총 10개 언어로 번역돼 공연됐으며, 2013년 한국 초연 이후 2019년 다섯 번째 시즌까지 총 687회 공연에 총 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한 '메가 스테디셀러'다. 최근 이어지는 매진 행렬로, 또 한번 연말을 화려하게 수놓고 있다.

뮤지컬 ‘레베카’는 옥주현 외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내달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우월한 비율


남다른 분위기


섹시한 눈빛


강렬한 카리스마


뮤지컬 '레베카'에서 만나요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