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6:53
연예

송가인 "연기 생각 無…2월 중 신곡 발표" (허리케인)

기사입력 2022.01.24 16:5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송가인이 연기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24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는 트롯 가수 송가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조카들을 소개하며 '조카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송가인은 조카들과 함께 '송가인과 조카들'이라는 팀을 즉석에서 결성해, '한많은 대동강'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청취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송가인은 "항상 제 뒤에서 저를 지켜주시는 팬분들이 있으니까 언제나 든든하다. 정말 많은 팬분들이 부모의 마음으로 저를 지켜봐 주신다"라며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재치있는 입담에 예능도 천직 같다는 말에 송가인은 "예능은 절대 안 할 거라고 생각했었다. 잘할 수 있을지 걱정도 많이 했고 무대에서 노래만 하고 싶었다. 근데 방송 흐름을 보니까 예능을 해야겠더라. 막상 해보니까 너무 재밌다. 내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니까 좋아하시더라"라고 답했다.

연기 해볼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는 "내가 생각해도 발연기다.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연기할 생각은 없다. 만약 한다면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를 쓸 수 있는 임팩트 강한 카메오를 해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방송 중에 진행된 밸런스 게임도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송가인은 'DJ 최일구와 듀엣음반 내기 VS 속세 떠나 자연인 되기' 고르기에서 후자를 선택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송가인은 "신곡이 2월 중에 나올 예정이고 아직 정확히 정해진 건 없지만 음반 전체를 전통 가요로 꽉 채웠다"라며 신곡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95.1MHz와 유튜브 채널 ‘TBS FM’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