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13: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BTS 뷔 팬클럽, 인도네시아 어부들 위해 배 5척 기부

기사입력 2022.01.22 08:4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 인도네시아 팬들에 따르면, 그들은 뷔의 생일을 맞아 지역사회에 배를 기부하는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뷔의 생일 12월 30일을 즈음으로 국내외 팬들은 화려하고 다양한 생일 광고 이벤트뿐만 아니라 뜻깊은 기부활동을 펼쳤다.

그중 뷔의 인도네시아 팬 ‘Perahu Taehyung’은 뷔의 생일을 축하하며 인도네시아 방카 블리퉁 지역의 어부들이 생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배를 구입하는 “방카 블리퉁 어부 돕기 위한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BTSV BIRTHDAY PROJECT from INDONESIA‘라고 명명한 프로젝트 과정을 담은 영상을 올린 ‘Perahu Taehyung’은 “지역주민들이 크게 기뻐했으며 영감을 준 뷔에게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Perahu Taehyung’은 다양한 기부 프로젝트 중 배를 만들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뷔가 방탄소년단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인더숲’에서 호수에서 보트를 타고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뷔의 생일 하루 전인 12월 29일, 5척의 배를 지역주민에게 인도함으로써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5척의 배는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를 상징하는 보라색이 칠해졌다. 뷔가 팬들과 끝까지 오래오래 사랑하자는 의미로 말한 ‘보라해’에서 유래된 보라색은 기부프로젝트에 더 의미를 더했다.

‘Perahu Taehyung’은 5척의 배를 전달하며 “이 배가 잘 항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항상 우리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태형(V)이처럼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 = BTS 뷔 팬클럽-빅히트뮤직 네이버포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