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06
연예

드리핀, 'Villain'으로 新 세계관 열었다…흥미로운 스토리라인

기사입력 2022.01.20 15:0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유니크한 세계관을 선보였다.

드리핀은 지난 17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의 동명 타이틀곡 '빌런'으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넓혀갈 '빌런즈 에라(Villain'z Era)'의 시작을 열었다.

'빌런'의 메시지와 드리핀 세계관의 첫 장을 화려하게 그려낸 뮤직비디오는 SF 블록버스터급의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멤버들의 '컨트롤 에너지' 역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컴백 전부터 프롤로그 영상과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암시됐던 컨트롤 에너지는 멤버들이 가진 특별한 파워다. 

불, 시간, 중력, 날씨를 마음대로 조종하고 디지털 세계를 좌지우지하는 등 멤버들의 신비로운 힘이 '빌런'의 흥미로운 스토리 완성에 큰 몫을 했다.

특히 곤충과 교감하거나 그림을 그려 특정 형체를 불러일으키는 능력은 여타 세계관에서 찾아보기 힘든 것으로, 드리핀 세계관만의 전무후무한 차별점이 만들어졌다.

또 7명의 멤버들에게 서로 다른 컨트롤 에너지가 주어지면서 각각의 캐릭터와 매력이 뚜렷해져 드리핀 세계관의 완성도를 더욱 탄탄히 쌓아올렸다.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돌아온 7명의 '빌런' 드리핀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