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13
연예

이혜성, 제시 '눈누난나' 파격 댄스…케플러 출격 (나랏말쌤)[포인트:컷]

기사입력 2022.01.20 13:1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혜성이 제시의 ‘눈누난나’ 댄스를 선보인다.

20일 방송하는 국제 문화교류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FiL ‘나랏말쌤’에서는 세계 각국의 외국인들이 K-POP댄스와 국악, 한국 전통무용 등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혜성은 K-POP에 관심 많은 외국인 학생들을 위해 K-POP 댄스 수업을 준비한다. 평소 틈만 나면 K-POP 댄스를 출 정도로 춤에 관심 많은 학생들을 위해 요즘 대세 아이돌 ‘케플러’가 K-POP 댄스 선생님으로 나선다.

외국인 학생들은 케플러에게 춤을 배우기 위해 춤 실력을 선보인다. 치킨댄스부터 쌍절곤까지 다양한 장기들이 나오는 가운데, 이혜성이 학생들에게 춤을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 나선다.

이혜성이 선보인 춤은 제시의 ‘눈누난나’로,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반전 매력을 대방출 해 학생들이 경악한다. 특히, 춤에 소질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제시 못지않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춤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해 놀라움을 안긴다.

K-POP 댄스 수업에 이어, 국악 수업에는 국악계의 아이돌 김나니가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맛깔 난 장단과 소리를 함께 들은 외국인 학생들은 기품 있고 신선한 멜로디에 감격한다. 김나니는 학생 중 소리에 재주가 있는 한 학생을 발견하고 소리꾼 해볼 생각 없냐고 영업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학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케플러와 학생들은 한국 대표 음식 떡볶이를 먹으면서 K-POP 이야기로 서로 교류하는 시간을 갖는 데 이어, 한국 무용 수업까지 배우며 한국의 다양한 영역을 체험한다.

'나랏말쌤'은 20일 오후 8시 SBS FiL채널, 국악방송과 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앱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SBS FiL ‘나랏말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