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20
연예

유튜버 최고기 "전처 유깻잎 연애 신경 NO…현재 여친 없어" [종합]

기사입력 2022.01.19 02:5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 기자) 유튜버 최고기가 전처 유깻잎의 연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유튜버 최고기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그 분 남자친구가 신경쓰여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시청자들과 Q&A 시간을 가졌다.

최고기는 "현재 여자친구 있나요"라는 질문에 "없어요"라고 답하며 솔로임을 밝혔다.

한 시청자는 "딸 솔잎이가 나중에 10살 연상 남자친구 데리고 와도 괜찮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최고기는 "남자는 남자를 볼 줄 안다"며 "나는 사람을 잘 볼 줄 안다. 그 사람을 볼 때 '쎄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다면 괜찮다"고 답했다.

시청자들은 최고기의 전처 유깻잎에 대해 물었다. 최고기는 "깻잎님 남자친구 생겼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래도 막상 연애한다니까 신경쓰이지 않냐"고 묻는 시청자에 "왜 신경 쓰이죠"라며 반문했다.

이어 그는 "그런 거 신경썼다면 나도 여자친구 안 만났을 것"이라며 "23 ~ 24살 때는 신경 쓰였지만 이제는 그런 생각 하는 것조차 시간 아깝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지금 우울증과 공황 장애를 앓고 있다"고 밝혔다. 우울증 극복 방법을 묻는 질문에 그는 "시청자와 대화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아울러 그는 '돌싱글즈3' 출연 의사를 밝혔다. "돌싱글즈3 출연하자"는 시청자의 말에 그는 "섭외를 해줘야 가지"라고 답했다.

"본인이 신청해야 한다"는 말에 "직접 신청하는 건 그렇다"며 주저하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그래도 재밌긴 하겠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어 그는 "그런 거 너무 좋다. 처음 만난 사람과 풋풋하게 한 공간에서 무언가를 한다는 게 너무 설렌다"며 부끄러운듯 미소 지었다.

한편, 최고기는 전처 유깻잎, 딸 솔잎이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최고기는 최근 여자친구와 결별한 반면 전처 유깻잎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현재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사진=최고기 유튜브 채널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