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7
연예

기리보이, '소속사 대표' 스윙스에 "매니저 월급 올려줘" (전참시)

기사입력 2022.01.15 13:5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기리보이가 스윙스에게 돌직구를 던진다.

1월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85회에는 기리보이와 소속사 대표 스윙스의 웃음 케미 넘치는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기리보이는 소속사 대표 스윙스에게 "매니저 월급을 올려주거나 매니저 좀 더 뽑아달라"라고 외쳐 눈길을 끈다. 이에 매니저 역시 "복지가 좋은 회사다.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공개 구인(?)에 나서 웃음을 자아낸다는 후문. 

뒤이어 기리보이는 싱크로율 100%의 스윙스 성대모사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스윙스 특유의 말투와 텐션을 그대로 복제한 것. 스윙스는 "내 말투가 얼마나 희한한지 이제 알았다"라며 빵 터져 기리보이의 성대모사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기리보이와 스윙스의 짠내 넘치는 과거 일화가 공개될 예정. 두 사람은 좁은 집에서 룸메이트로 지내며 겪었던 시트콤급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특히, '이것'과 동고동락했던 두 사람의 사연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기리보이와 스윙스의 남다른 웃음 케미는 어땠을지. 기리보이가 스윙스에게 매니저 월급 사수를 외친 사연은 무엇일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 185회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