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5 05: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최예나, 작사‧작곡 참여까지…'솔로 데뷔' 기대 최고조

기사입력 2022.01.14 07: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가 솔로 데뷔 앨범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최예나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Before Anyone Else (비포어 애니원 엘스)'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SMILEY (스마일리)', 'LxxK 2 U (럭 투 유)', 'PRETTY BOYS (프리티 보이즈)', 'VACAY (베케이)'까지 총 5개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다양한 장르의 멜로디와 함께 최예나의 다채로운 매력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SMILEY'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리는 최예나 특유의 긍정 마인드가 담겨 있는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주변 사람들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버리는 최예나만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그의 절친 가수 비비의 피처링 지원 사격까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됐다. 

특히 힙합, POP, 락, 어쿠스틱, R&B, 댄스 등 다양한 장르가 사용된 이번 앨범 'ˣ‿ˣ (SMiLEY)'는 때로는 간절하게, 때로는 청량하게, 때로는 당차게 표현하는 최예나의 팔색조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랩 실력까지 엿볼 수 있는 이번 앨범은 그야말로 최예나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집약체로 다가올 전망이다. 

최예나가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하며 올라운더 역량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