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7
연예

'KBS 퇴사' 김지원, 한의대 입학 실패…"충격적이고 좋은 일 생겨"

기사입력 2022.01.12 15:4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김지원이 한의대 입학 목표를 이루지 못 했다며 근황을 전했다.

김지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몇 십 번을 맞았는데도 겨울이 원래 이렇게 추운 계절이었나 싶은 나날들이에요"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KBS 아나운서를 퇴사하고 한의대 입학을 준비하던 김지원은 "저는 올해 한의대 도전에 최종 실패했습니다. 1년의 공부기간 후에도 실력이 퇴사 무렵의 수준에서 그닥 발전하지 못한게 가장 큰 이유인 듯 해요"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저희집에는 요 몇달 사이 상당히 충격적이고(?) 좋은 일도 있었어요. 보통의 인생에 일어나기도 어렵지만 기왕 올거였으면 1년만 더 빨리 찾아와줬으면 참 좋았을 그런 일… ㅋㅋ"이라고 근황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임신은 아직 아니고! 로또나 비트코인도 아니지만!ㅋㅋ 저에게는 그만큼 기쁜 개인적 상황으로 인해 연말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원은 "2022년은 조금 더 많은 도전을 해보며 지내게 될 것 같아요! 그 도전들에 실제로 부딪혀 병행하다보면 머릿속이 분명해지는 순간이 금방 오겠죠? 앞으로도 스스로의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싶다는 방향성은 그대로라, 어쨌든 계속 그런 결로 살아가게 될 것 같아요"라고 새해 계획을 전했다.

끝으로 "응원 보내주시고 함께 공부해주신 분들, 덕분에 정말 큰 위안을 받아 아팠던 마음이 많이 치유되었어요. 진심으로 감사해요!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로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김지원은 지난해 1월 KBS를 퇴사하고 한의대 입학을 준비 중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사진=김지원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