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9:57
연예

우혜림, 만삭 화보 최초 공개…강주은 "너무 감동" (갓파더)

기사입력 2022.01.12 07: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갓파더'가 우혜림의 만삭 화보를 최초 공개한다.

12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에서는 강주은이 혜림과 그의 남편 신민철을 집으로 초대한다.

강주은은 혜림과 '가족관계증명서'에 도장을 찍으며 본격적으로 모녀(母女)가 됐음을 알린다. 이후 혜림은 강주은에게 아들의 초음파 사진은 물론, 만삭 화보를 처음으로 보여줬다. 강주은은 이를 보고 "너무 감동이다"라며 연신 감탄한다.

주부 30년 차와 2년 차의 이색 요리 콜라보가 '갓파더'에서 진행된다. 강주은은 내공 있는 요리 실력을 뽐내며 키조개 그라탱과 해산물 파스타를 준비한다. 파스타 면까지 직접 만드는 등 역대급 요리쇼를 펼친다. 요리할 줄 모르는 혜림은 '어머니' 강주은을 보조하며 열심히 배운다. 이들의 음식이 어떻게 완성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강주은의 '걸크러시' 매력은 '갓파더' 15회에서도 이어진다. 강주은은 혜림과 음식을 만들면서 신민철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된다. 이때 혜림은 신민철에 대한 섭섭한 점을 언급한다. 강주은은 혜림의 말을 들은 뒤 "한마디 해야겠어"라고 말해 신민철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갓마더' 강주은의 품격 있는 '클라쓰'는 계속된다. 강주은은 명품 '오픈카'를 타고 혜림과 첫 장보기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위용을 뽐내는 바이크까지 공개한다.

이와 함께 '갓파더'에선 강주은이 혜림 그리고 신민철 앞에서 긴장하게 된 사연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매회 예측 불가한 전개를 보이고 있는 '갓파더'가 선사할 또 다른 재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