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02
연예

업텐션, 감성 타이틀 '너에게 미쳤었다' 해외서 뜨거운 반응

기사입력 2022.01.10 10:2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업텐션의 신곡 '너에게 미쳤었다'가 해외 아이튠즈 10여개국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지난 3일 컴백한 업텐션의 '너에게 미쳤었다'가 '아이튠즈 올 앨범'과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등 10여 개국의 아이튠즈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업텐션은 지난 7일 기준 '아이튠즈 올 앨범' 차트에 베트남 6위, 홍콩과 대만 9위, 터키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뿐만 아니라 이스라엘, 홍콩, 터키, 캐나다, 프랑스, 대만, 베트남, 태국, 미국 등 9개 지역의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에서는 톱 5에 진입했으며, 일본과 말레이시아에서도 각각 차트인 했다. 또한, 업텐션은 애플뮤직 케이팝 뮤직에서 홍콩과 대만, 베트남 등 이름을 올려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업텐션의 신곡 '너에게 미쳤었다'는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 후 함께였던 시간과 그 순간들을 기억하고 그리워하며, 자신도 몰랐던 감정들을 깨닫고 다시 돌아가고 싶은 간절함이 담긴 스토리와 업텐션의 감성 보이스가 만나 리스너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다.

업텐션은 지난 주말 지상파 음악 방송 무대에서 신곡 '너에게 미쳤었다'의 감성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