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35
연예

미주 "안테나서 음반? 나도 기대하고 있어" [화보]

기사입력 2022.01.07 09:1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가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미주가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한 화보가 7일 공개됐다.

지난해 미주는 '식스센스', '놀면 뭐하니?', '런웨이2'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확약하며 2021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미주에게 전성기임을 실감하는지 묻자, "제가 '식스센스'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하는 게 재미있어졌거든요. 촬영 현장 분위기도 좋고 언니, 오빠들과 즐기면서 하다 보니 대중분들도 그 점을 좋게 봐주신 것 같아요. 덕분에 그 후로 예능에서 더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촬영할 때는 그 상황을 오롯이 즐기면서 최선을 다하려고 해요. 실제로도 너무 즐겁고요. 부담을 느끼기 보다는 솔직한 모습이 잘 드러날 수 있어 즐거운 마음이 크고, 또 그런 제 모습을 사랑해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주어진 상황을 가감 없이 즐기고 솔직함이 무기거든요"라고 덧붙였다.



미주는 지난해 소속사를 안테나로 이적한 바 있다. 이에 그는 "제가 잘할 수 있고, 잘해나갈 수 있는 것들을 함께 잘 만들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해요. 좋은 사람과 음악, 웃음을 지향하는 회사가 앞으로 제가 만들어가고 싶은 미래와 닿아 있거든요. 좋은 시너지를 내며 그 그림을 향해 차근차근 나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했다.

또 뮤지션 이미주의 음반을 기대해도 되냐는 질문엔 "저도 기대하고 있어요. 어떤 무대를 보여드리게 될까요? 그게 무엇으로 발현되든 새로움이 되었으면 해요"라며 인터뷰를 끝마쳤다.

사진=퍼스트룩매거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