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12
연예

'종민오빠' 백종민, TS트릴리온 글로벌 모델 발탁…남다른 행보ing

기사입력 2022.01.06 14:1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틱톡 팔로워 수 1400만명을 거느린 배우 백종민이 TS트릴리온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됐다.

5일 소속사 스카이플러스는 백종민이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한계없는 활동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은 백종민은 글로벌 숏 플랫폼 틱톡(TikTok) ‘종민오빠(jongminoppa)’계정 팔로워 수 1400만명을 기록, 국내 최초 누적 조회수 16억 뷰를 돌파하며 열띤 활약을 펼친 가운데 TS샴푸 글로벌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려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유발했다.

백종민은 김수현 작가의 SBS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JTBC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를 비롯해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 ‘펜트하우스 코끼리’ 등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소화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어 배우 활동을 넘어서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보인 백종민은 현재 카카오페이지 톡 드립 숏 드라마 ‘아, 쫌!’의 주연 배우이자 총괄 기획, 감독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뛰어난 연기력과 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종민의 소속사 스카이플러스는 숏폼 동영상 제작에 특화된 MCN 기획사로 한‧중 비즈니스 네트워크 기반의 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TS트릴리온의 글로벌 매체 공식 광고 대행사로서 지난해 12월 30일 MOU를 체결하며 ‘TS샴푸’의 틱톡 내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백종민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으며 TS트릴리온의 전속 글로벌 모델로 색다른 행보를 잇고 있다.

사진=㈜스카이플러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