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07
연예

신예영, '쇼윈도:여왕의 집' OST 참여…극강의 몰입도

기사입력 2022.01.05 09: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신예영이 '쇼윈도:여왕의 집' OST 여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신예영이 가창에 참여한 채널A 1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OST Part.6 'Why i cry(와이 아이 크라이)'가 지난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와이 아이 크라이'는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쓸쓸한 분위기의 곡으로, '우리 왜 헤어져야 해'를 통해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특히 히트 작곡가 한경수, 최한솔, 김환과 작사가 윤토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쇼윈도:여왕의 집'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udio M-Lab은 지난해 11월 히키(Hickee)가 부른 Part.1 'Hello(헬로우)'를 시작으로 하루의 'Fallin'(폴링)', 엘시 베이(Elsie Bay)의 'Heaven Made(헤븐 메이드)', 하동균의 'Cry me a river(크라이 미 어 리버)', 김동희의 '나만'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한 곡을 발표하며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Studio M-Lab은 "극이 후반부를 향해 달리고 있는 가운데, 출중한 가창력을 가진 많은 아티스트들이 OST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셀러빗, Studio M-La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