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07
연예

박은빈 깜짝 등장에 누리꾼들, '드림하이 시즌2 나오나?'

기사입력 2011.03.01 13:2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해피엔딩으로 끝난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 배우 박은빈이 깜짝 출연해 화제다.

28일 방송된 KBS2 <드림하이>(이응복 연출, 박혜련 극본) 마지막회 후반부에서는 7년 후인 2018년 주인공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박은빈 고혜미(수지 분) 동생 고혜성(안서현 분)이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깜짝 출연한 것.

지금까지 진국(택연 분)을 향한 무한 애정과 기습 뽀뽀로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혜성은 7년 뒤에도 여전했다.

기린예고 학생이 된 혜성은 가수가 된 혜미의 100번째 콘서트 무대를 축하하러 온 진국에게 다가가 기습 뽀뽀를 감행했다.

이에 혜성을 알아보지 못해 당황한 진국은 교복에 붙어있는 혜성의 명찰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박은빈, 고혜성이 인기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혜성이로 나온 배우가 누구냐"며 "드림하이 시즌 2에 혜성이가 나오나?", "폭풍 성장했구나, 예뻐졌네", "카메오로 출연해 택연과 뽀뽀라니…부럽다"는 반응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1988년 SBS <백야>로 데뷔한 박은빈은 올해 서강대학교 수시전형에 합격해 '엄친딸'로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사진=ⓒ <드림하이> 캡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