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08:59
연예

안정환♥이혜원, 고급 레스토랑 데이트 "서로 잘하자잉ㅋㅋㅋ"

기사입력 2022.01.01 08:0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혜원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사다난한 한 해!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잘 버티고 잘 견디고 토닥토닥!! 쓰담쓰담 2022년엔 음.... 눈치 볼 시간이 어디 있습니까. 우리 하고 싶은 거 해보고, 해보고 싶었던 거 꿈꿔보며 계획도 해보고 실천해보고... 안 되면 또 쉬어가면 되고... 또 계획세우면 되죠. 해봐요!! 우리 뭐든요!! 2022!! 함 부딪쳐 보아요!! 준비 되셨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안정환과 나란히 앉아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 중인 모습이다. 결혼 20주년을 맞은 부부는 여전히 다정한 모습을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혜원은 "안느랑 찍은 사진은 서로 잘하자잉 ㅎㅎㅎ 하며 웃은 사진 ㅋㅋㅋ 그냥 이렇게 지지고 볶고 소소한 행복 찾으며 살아요. 아이들이 컸다고 사진도 찍어주고 웃음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빠르진 않지만 꾸준히하는 가족이, 제가 되어가 볼게요. 늘 감사합니다.. 2022년을 맞이하며..."라고 덧붙였다.

이혜원은 2001년 2살 연상의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딸 리원 양과 아들 리환 군을 두고 있다.

사진=이혜원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